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에서

춘천 라멘 맛집 오오모리

by 정마에Zeongmae 2024. 8. 18.
728x90
반응형

매주 금요일이면 어김없이 춘천에 다녀옵니다.
무언가를 먹으러(일명 맛집 탐방)는 아니고
춘천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온세대합창페스티벌"의 멘토로
합창단을 지도하기 위해서랍니다.

연습이 오후 7시부터인지라
저녁부터 먹어야 하는데....
메뉴 선택, 이게 늘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춘천문화예술회관 주변에는
이렇다 할만한 식당이 없는 거에요.

저녁 먹을 것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하자
문화재단 직원께서 한 곳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지휘자님 혹시 라멘 좋아하시나요?
가까운 곳에 라멘 맛있는 집있거든요.
100M도 안 떨어진 곳이에요."

알려주는대로 찾아왔습니다.
정말 가깝더라고요 :)
'이런 곳에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 
그런 곳에 있었습니다.

https://kko.to/qnENrdGeTQ

 

오오모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효자상길 47

map.kakao.com

 

식당의 크기는 아담했어요.
일본 음식점이라 좌석도 일본식으로
13석이 있더군요

 

문화재단 직원이 추천해 준
오오모리 라멘의 시그니처 
츠케멘을
주문했답니다.

 

 

츠케멘은 차가운 면과 국물이 따로 나오는데
반드시 면을 스프에 찍어 먹어야 해요!

부어서 먹기엔.. 일식이라 당연하겠지만
국물이.. 생각보단 굉장히 짜요 ㅎㅎ

면은 마제소바 면처럼
도톰한 편이고 쫄깃하네요!

국물 맛이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맛인데
면이랑 아주 잘 어울리네요.

김, 차슈, 달걀(타마고) 등을 함께 곁들이면
완전 별미랍니다.

요것은 '시오라멘(소금라멘), 토요일에 공연이 있어서 다시 먹은 라멘, 연속 이틀을 이 집에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