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8-06-07
제목 : 매력이 된 약점
읽을 말씀 : 잠언 16:1~9
● 잠 16:4 여호와께서 온갖 것을 그 쓰임에 적당하게 지으셨나니 악인도 악한 날에 적당하게 하셨느니라
패션모델 매니지먼트에서 일하던 앤더슨이 하루는 길을 가다가 너무나 매력적인 대학생을 만났습니다. 화장도 잘 못하고, 옷도 수수하게 입었지만 앤더슨은 그녀가 엄청난 스타가 될 수 있다는 확신을 느겼습니다. 그래서 갖은 노력 끝에 회사에 입사를 시켰고 열심히 꾸민 뒤 각종 오디션을 보러 다녔습니다. 하지만 입술 옆의 큰 점 하나 때문에 번번이 퇴짜를 맞았습니다. 입술 옆의 점이 촌스러운 이미지를 줘서 모델로 쓸 수 없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습니다.
결국 모델이 먼저 앤더슨에게 점을 빼는 것이 좋지 않겠냐고 물었습니다. 실제로 피부과에서 몇분만 시술을 받으면 간단히 뺄 수 있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앤더슨은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강력히 반대했습니다.
˝지금은 그 점 때문에 사람들 앞에 나서지 못하지만 성공하고 나면 그 점 때문에 사람들이 기억할거야. 반면에 지금 점을 빼버리면 성공을 한다해도 금세 사람들에게 잊혀진 평범한 모델이 되고 말거야.˝
앤더슨의 말이 이루어지기까지는 무려 3년이 넘게 걸렸습니다. 그러나 3년이 지나고 하루에 3천 만 원을 버는 슈퍼모델로 성공했고, 사람들은 그녀 입가의 점을 특별한 매력으로 여겼습니다. 앤더슨이 발굴한 여대생은 바로 신디 크로포드였습니다.
강점을 주신 분도 하나님이시고, 약점을 주신 분도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족한 은혜를 부어주시는 주님이심을 믿고 약점까지도 주님 앞에 내어 맡기십시오. 아멘!!
주님, 필요한 모든 것을 알맞게 이미 주셨음을 알게 하시옵소서.
아멘 아멘~~^^♡♡
나의 약점도 주님이 주신 것임을 기억하고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다.
오늘도 감사함으로 주안에서 반드시 승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