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T

두려워하지 말라

by 정마에Zeongmae 2024. 6. 27.
728x90
반응형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So do not fear, for I am with you; do not be dismayed, for I am your God. I will strengthen you and help you; I will uphold you with my righteous right hand.



어느날 밤 꿈을 꾸었네. 주와 함께 바닷가를 거니는 꿈.
하늘을 가로질러 빛이 임한 그 바닷가 모래 위에 두 개의 발자국을 보았네.
하나는 내 것 또 하나는 주님의 것.
거기서 내 인생의 지나온 장면들을 보았네.
마지막 내 발자국이 멈추어진 곳에서, 내 삶의 지나온 길을 돌이켜보았을 때, 자주 내 삶의 길에 오직 하나의 발자국만 보았네.
그때는 내 인생이 가장 비참하고 슬픈 계절이었지.

나는 의아해서 주님께 물었네.
“주님,제가 당신을 따르기로 했을 때, 저와 항상 함께 있겠다고 약속하셨지요? 그러나 보십시오. 제가 주님을 가장 필요로 했을 때, 그때 거기에는 오직 하나의 발자국만 있었습니다. 주님은 저를 떠나셨던 건가요?”

그러자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귀하고 소중한 이여,나는 너를 사랑했고, 너를 결코 떠난 적이 없었단다. 네 시련의 때,고통의 때에도 나는 너와 함께 있었단다.
네가 본 오직 그 하나의 발자국, 그것은 내 발자국이니라.
그때 내가 너를 등에 업고 걸었단다.”

우리에게는 일상의 삶이 90% 이상이지만, 결정적인 순간도 있습니다. 아기 새가 둥지를 박차고 처음 날아오르는 순간처럼, 결정적인 순간이 있습니다. 사자는 게으름뱅이처럼 슬금슬금 걷고, 독수리는 졸린 것처럼 꾸벅꾸벅 눈을 뜨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무서운 힘을 발휘합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헛스윙을 해서는 안 되고, 홈런을 쳐야 합니다. 결정적인 순간 기회를 잡아야 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카메라 셔터를 눌러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결정적인 순간에 나를 떠나지 않고 내 편을 들어주며 응원해주는 친구가 필요합니다.

하나님은 원수 앞에 상을 베푸신다고 하셨습니다. 원수가 나타나면, 힘을 내라고 하시면서 특별한 상을 차려 주십니다.

그렇습니다. 어렵고 힘든 날, 결정적인 날에는 주님이 주시는 특별한 은혜가 있습니다.

주님은 이사야 41장 10절을 통해 이렇게 약속하십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인생의 가장 결정적인 순간에서 예수님을 선택한 분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형제 자매 친구..그 누구에게라도 결정적인 순간이 올수있고 그때 그 순간 인생의 홈런을 칠수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모든것은 주님의 은혜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이 어쩌면 우리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 가장 소중하고 귀한 시간일수도 있습니다. 모든순간 주님의 은혜안에 승리의 삶을 맞으시는 귀하고 복된 자녀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패  (77) 2024.06.29
  (115) 2024.06.28
두터운 인생  (105) 2024.06.26
소임을 다하라  (0) 2019.01.05
약한 자  (0)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