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성경

얼마나 믿으십니까?

정마에Zeongmae 2018. 10. 21. 06:55
728x90
반응형


날짜 : 2018-10-21
제목 : ​​얼마나 믿으십니까?
읽을 말씀 : 야고보서 1:2-8

●약 1:6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한 유명한 심리치료사에게 기자가 어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아오느냐고 물었습니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을 잘 못하는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심한 경우에는 그런 생각만 해도 얼굴이 빨개집니다.”
그렇다면 치료만 받으면 누구나 극복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저를 찾아오시는 분들도 그걸 가장 많이 묻더군요. 그런데 치료효과는 생각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세 가지 유형이 있는데 첫째는 저를 100% 믿는 분들입니다. 저는 일단 대중 앞에 서는것이 힘들다는 생각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이 말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분들은 대부분 증상이 완전히 사라집니다. 반면에 ‘생각이 바뀐다고 될까’라고 소극적으로 믿는 분들은 어느정도 좋아지기는 하지만 완치는 힘듭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그게 안 돼서 여기 온 건데 무슨 소릴 하는 거지’라고 완전히 불신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돈만 날리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의사가 같은 환자를 치료해도 환자의 믿음에 따라 치료 효과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반면에 나의 모습은 어떻습니까? 주님의 말씀을, 복음을 얼마나 신뢰하십니까? 100%입니까? 50%입니까? 아니면 내가 믿고 싶은 부분만 믿습니까?
성경을 온전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100%의 신앙으로 믿음생활을 하십시오. 아멘!!

주님!
성경의 단 한 문장도 의심하지 않는 반석의 믿음을 주시옵소서. 아멘 아멘~~^^♡♡

728x90
반응형